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10. 21:54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20대 초중반? :)
    저는 결혼한지 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20대 후반입니다.
    나이를 공개하는 이유는 부모님이
    나이가 많지 않다는 걸 먼저 말씀드리자면...? 헤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음식을 잘 먹는 편이었다.
    그래서 키가 큰데도 너무 마른 편이에요.
    억지로라도 조금 먹여도 토하고 똥싸는 기분 ㅠㅠ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심한 아토피를 겪었습니다.
    또한 먹을 수 있는 특정 음식이 있다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큰 덩어리나 튀긴 고기는 피하십시오.
    (특히 치킨...) 찢거나 냄새가 나면 먹지 마세요.
    치킨을 먹을 때 다리를 잡고 뜯어본 적이 한 번도 없었다. 하하하
    나는 수프나 수프에 있는 감자나 고구마를 먹을 수 없다.
    양념이 들어가도 괜찮은데 짜거나 매운거 못먹어요.
    익힌 해산물도 안좋아하는데
    찐 대게나 랍스터도 청소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편식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합니다.
    야채 가리지 않고 잘 먹고, 버섯 요리도 좋아해요.
    가지와 고사리를 데쳐서 소금, 참기름으로 간을 하여 먹는다.
    브로콜리도 간장에 찍어먹는데 야채를 잘 가리지 않아요.
    아! 나는 생오이와 당근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하하
    나는 요리할 때 양념을 하고 너무 익은 야채를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잘먹고 잘먹기 위해 따로 메뉴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
    너무 걸쭉하거나, 맵거나, 짜게 삶으면 먹을 수 없습니다.
    억지로 먹으면 목구멍이나 위장으로 들어가기 전에 뱉어낼 수 있다.
    나는 하루 종일 소화기와 물을 먹고 산다.

    아무리 맛있어도 밥 한공기 이상 먹지마라
    짠 반찬을 먹으면 반찬보다 밥을 더 많이 먹습니다.
    밥 + 맑은 국물 고기 메인 요리
    + 계란 2~3개 또는 야채 밑반찬
    이런 형태의 구성은 대부분 가족과 친구들의 식사로 이루어졌다.
    가족들이 다 나보다 잘먹지만 ㅋㅋㅋㅋ
    짜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다.
    치킨피자 안좋아하고 술 안마시는 분들..

    그래서 부모님은 내가 편식한다고 하셨다.
    카타부타 큰 질책은 없었다.
    결혼하고 나서 이게 문제가 될 줄은 몰랐는데...

    남편은 아무거나 먹습니다.
    이 세가지를 제외한 바나나, 용과, 마요네즈
    개구리든 메뚜기든 삶으면 다 먹습니다.
    그래서 저보다 더 그런 것 같아요.

    시부모님도 반주를 즐기고,
    나는 복어와 오리 주물룩과 같은 메뉴 항목을 정말 좋아합니다.
    식탁에는 항상 당귀나 깻잎 등 향미가 나는 채소가 놓여 있다.
    대부분의 반찬은 맵고 짜다. 김치도 너무 짜고...

    못먹음.. 지리탕, 흑염소, 토끼고기..
    저녁식사를 하러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편이 가지 말라고 한 곳
    이를 용봉탕이라고 하며 닭고기와 삼계탕을 넣어 끓인다.
    소주도 마시는 거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수프를 도우며 자랐고, 국자로 머리를 떠보니,
    그 충격은 내 인생의 탑 3에 ... ㅎ
    물론 입에 넣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별로 불편하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다.
    그런 특이한? 뿐만 아니라 밑반찬
    집에서 시댁 식구들과 함께 식사하기
    외식하면 안먹는게 너무 많아요!! ㅠ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먹지 않는 것 = 내가 즐겨 먹는 것
    겹치는 세트가 더 흥겹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임신 후 갈비뼈가 4번 부러졌습니다.
    코로나로 입원, 신우신염으로 입원
    처음 5개월 동안은 입덧 때문에 음식을 거의 씹을 수 없었습니다.
    얼음만 먹다가 수액 나옴 ㅠㅠ

    귀찮게 하지 않는다면 더 잘 돌봐주려고 해요.
    못먹어요...밥을 주니까 ㅠㅠ
    정말 죄송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같이 밥먹을때 시끌벅적해서 너무 미안해 ㅠㅠㅠㅠ

    얼마전에 갈비뼈 부러졌는데 부러질뻔
    아기를 낳아야 했기 때문에 입원하고 퇴원했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잘 먹어야 한다고 미역국을 끓였다.
    염지미역? 일반 미역으로 요리하지 않았습니다.
    국물이 거의 없고 콧물이 흘렀다.
    미역줄기가 입에서 미끄러지는게 느껴지네요 하하...
    홍합과 소고기를 넣었는데 해물냄새가...
    결국 밥 한그릇 먹고 남편을 돌봐줬습니다.
    반 이상 버렸어요.. ㅠㅠㅠㅠ

    같이 감자탕 먹으러 가도 감자 안먹어요.
    홍어삼합 먹으러 가면 홍어 안먹는데
    월남쌈 먹으러 갈때 땅콩소스 안먹어요! ㅠㅠ

    나는 당신이 먹지 않기를 바랍니다.

    감자탕의 고기와 감자가 그릇에 계속 쌓여
    시부모님은 울지만 먹어요 ㅠㅠ
    삼합을 먹으러 가면 계속 포장을 해준다.
    월남쌈을 먹으러 가도 각종 소스가 들어있어 저렴하다.
    내 입에 계속 달빛을 넣어줘...

    진짜 아기새처럼 먹고 싶어요.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